인디자인 예제파일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파일과 파일을 저장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링크 끊어진 문제가 발생한 경우 연결된 파일을 문서와 동일한 폴더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InDesign은 문서에 배치한 파일에 대한 링크를 유지 관리하지만 링크가 끊어지면 InDesign은 문서 폴더에서 파일을 찾습니다. 문서와 연결된 파일을 동일한 폴더에 저장하면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을 한 폴더에 저장하면 InDesign에서 문서를 인쇄할 때 원본 그래픽을 찾을 수 있습니다. InDesign에서 연결된 그래픽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원본 그래픽에 변경한 내용을 반영하지 않으며 그래픽을 제대로 인쇄하지 않거나 전혀 인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서가 올바르게 인쇄되는지 확인하려면 모든 링크가 손상되지 않고 모든 글꼴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원본 그래픽을 삭제, 이동 또는 이름을 바꾸면 링크가 끊어집니다. 서비스 국에 파일을 전달하기 전에 프리플라이트 및 패키지 기능을 사용합니다. 유사한 프로젝트를 자주 만드는 경우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템플릿을 사용하면 원본 파일을 보호하는 동시에 일관된 문서를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월별 뉴스레터를 만드는 경우 템플릿에 눈금자 안내선, 페이지 번호, 뉴스레터 마스트헤드 및 각 문제에 사용할 스타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문서 템플릿 사용 참조). InDesign에서 직접 문서를 만든 다음 “InDesign CC 템플릿”으로 저장합니다(InDesign은 .indt 파일을 만듭니다). 이러한 다운로드는 PowerPoint 및 InDesign 파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여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프레임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문서 파일 크기를 더 작게 유지하고 레이아웃을 조작하기 쉽게 하려면 가능한 한 적은 텍스트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확대/축소 및 이동을 통해 문서를 탐색하면 InDesign CC에서 훨씬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문서를 확대하는 방법과 문서 창에서 이동하는 방법을 살펴봅습니다.

최신 버전의 InDesign CC를 열어 이 자습서의 다운로드 가능한 연습 파일에서 사용자 고유의 문서 또는 이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이제 InDesign CC 문서에서 이동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View 명령이라고 하는 것에 대해 논의합니다. InDesign CC 파일을 열면 문서에서 시작할 페이지가 하나 이상 표시될 가능성이 큽입니다. 페이지 또는 페이지를 문서 창에 맞출 수 있도록 보기, 창에서 페이지 맞추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보기 메뉴를 다시 클릭합니다. 창에서 페이지 맞추기 또는 실제 크기와 같은 명령을 보려면 문서 창에 표시되는 페이지에서 작동합니다. 실제 크기와 같은 다른 명령 중 일부를 실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속하기 전에 창에서 페이지 맞춤을 선택해야 합니다. 작업 중인 콘텐츠에 집중하는 또 다른 방법은 확대/축소하는 것입니다. 콘텐츠로 작업할 때 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콘텐츠를 확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대/축소 도구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도구 패널에서 확대/축소 도구를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문서 창으로 나와 한 번 클릭하여 설정된 금액을 확대합니다. 클릭한 위치가 이제 문서 창의 가운데에 있습니다. 몇 번 더 클릭하여 자세히 확대해 보십시오. 이제 문서를 축소하거나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작게 만들려면 확대/축소 도구를 선택하여 Windows의 Mac 또는 Alt 키에서 옵션 키를 누르면 확대/축소 도구 포인터에 마이너스 기호가 표시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Iron Age Tattoo Aftercare

Iron Age Piercing Aftercare

Iron Age Notary Form
We cannot display this gallery
RE-LOADABLE GIFT CARDS AVAILABLE NOW!
Iron Age Gift Cards
Iron Age on Facebook
Iron Age on Instagram
Iron Age on Twitter